본문 바로가기
분당아파트 매물정리

구미동 무지개마을 아파트 급매 202403

by 분당청송 2024. 3. 1.
반응형

휴일임에도 오전에 일부 손님의 방문이 있었으나 오후 들어서는 조용합니다.

이렇게 연휴에는 수요가 시장으로 나와도 볼 수 있는 집이 별로 없습니다.

연휴에 집을 보여주기 위해서 기다려 주시는 분들이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결국 오늘 나오시기로 했던 분들 중에서 볼 수 있는 집이 없어, 일부는 다시 날짜를 잡기로 했을 정도입니다.

 

구미동 무지개마을 아파트 급매물 정리입니다.

구미동 무지개마을 아파트의 매매가를 전수 조사 후 매매 최저가가 실거래가 최고가 대비 10% 이상 하락한 매물을 정리했습니다.

구미동 무지개마을 아파트 매매가는 전반적으로 지난달 대비 하락하는 모습입니다.

그러다 보니 매매 최저가가 실거래가 최고가 대비 20%가 넘는 하락을 한 매물이 상당히 많이 보입니다.

 

 

 

 

구미동 무지개마을 아파트의 매매가와 전세가를 전수 조사 후 한 달 전 데이터와 비교했습니다.

매매 최저가는 한 달 전 대비 상승한 곳 보다 하락한 곳이 더 많았습니다.

구미동 무지개마을 아파트 매매가는 지난달 보합에서 다시 하락으로 전환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설 연휴 이후 시장이 살아나지 않으면서 구미동 무지개마을뿐만 아니라 전반적으로 매매가가 살짝 하락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구미동 무지개마을 아파트 전세가를 보면 전세 최저가가 상승한 곳과 하락한 곳의 수가 동일했습니다.

구미동 무지개마을 아파트 전세가는 지난달 약세에서 이번달에는 보합으로 올라섰습니다.

전반적으로 전세 매물이 귀한 상태이기는 하나 전세 수요 또한 드문드문 시장으로 나오면서, 매물이 감소하는 것 대비 전세가격의 상승은 느리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