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당아파트 매물정리

이매동 아름마을아파트 급매 202402

by 분당청송 2024. 2. 22.
반응형

시장이 전반적으로 조용하기는 하나 매매 문의가 조금씩 증가하는 듯한 느낌입니다.

부동산 사장님들과 이야기를 해보면, 최근에 전월세 보다 매매 문의가 더 많다는 곳이 많았습니다.

그러나 현실은 최저가 매물에만 관심을 보이고 있고, 그 가격에서 추가 조정을 원하는데, 가격 조정이 어려우면서 매매 거래도 살짝 쉬어가는 느낌입니다.

 

이매동 아름마을아파트 급매물 정리입니다.

이매동 아름마을아파트의 매매가를 전수 조사 후 매매 최저가가 실거래가 최고가 대비 10% 이상 하락한 매물을 정리했습니다.

 

아래 표에서 매매 최저가가 실거래가 최고가 대비 20% 이상 하락한 매물은 두산삼호아파트 58평 16.5억 원의 실거래가 최고가 대비 22% 하락한 매물 1건이 있습니다.

이 매물은 2층 매물로써, 이 매물을 제외한 최저가 매물은 421동 4층의 18.8억 원의 매물이 있습니다.

 

 

 

 

이매동 아름마을아파트 매매가와 전세가를 전수 조사 후 한 달 전 데이터와 비교했습니다.

매매 최저가는 한 달 전 대비 상승한 곳과 하락한 곳의 수가 동일했습니다.

이매동 아름마을아파트 매매가는 지난달 강세에 이어서 이번달에는 보합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매동 아름마을 아파트 전세가를 보면, 전세 최저가가 한 달 전 대비 상승한 곳이 하락한 곳보다 더 많았습니다.

전세가는 지난달 약세에서 이번달에는 강보합으로 돌아 섰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