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당아파트 매물정리

금곡동 청솔마을아파트 급매 202305

by 분당청송 2023. 5. 5.
반응형

비 오는 휴일입니다.

어린이날이라는 특수성이 있어서 인지, 시장은 휴일답지 않게 조용합니다.

 

그래도 매수 문의는 계속 있기는 한데, 작년 가격에 대한 미련을 버리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서 거래가 쉽지는 않습니다.

물론 바닥에서 10% 정도 상승한 현재의 가격에 따라붙는 매수가 일부 나오고 있기는 한데, 그래도 아직까지는 망설이고만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금곡동 청솔마을아파트 급매물 정리입니다.

청솔마을 아파트 전체 매물에 대해서 매매 및 전세 매물 정리 후에 실거래가 최고가 대비 매매 최저가가 18% 이상 하락한 매물에 대해서 정리를 했습니다.

 

청솔마을 22평이 이제 8억 중후반대의 가격을 보이고 있습니다.

7억 후반대에서 많이 거래가 되었는데, 최대로 보면 호가 기준 10% 이상 상승한 것 같습니다.

 

 

 

 

 

위 표는 청솔마을 아파트 급매물인데, 최대 하락을 보이고 있는 청솔마을 주공 9단지 15평의 경우 실거래가 최고가 대비 26%인 5.4억 원의 매물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 매물은 1층 매물입니다. 1층임에도 이 가격이면 좋은 가격인 것 같습니다.

중층의 경우 5.95억 원에 1개의 매물이 있고 그 외에는 6억이 넘는데, 중층 대비 10%의 차이를 보이고 있어서 가격적으로 좋아 보입니다.

또한 수리상태도 새시까지 완전 올수리 된 상태입니다.

 

그 외에 청솔마을은 아니지만 수내동 파크타운 롯데 50평이 16억 초중반이 가능한 매물도 있습니다.

 

분당 전체적으로 매매 가격이 바닥에서 10% 가가이 상승했기는 하지만, 아직도 이렇게 숨어있는 좋은 가격대의 매물이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께서는 연락(031-717-8888) 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