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당아파트 매물정리

수내동 푸른마을 아파트 매물 202307

by 분당청송 2023. 7. 13.
반응형

분당 전체 아파트를 대상으로 각 마을별로 실거래가 최고가 대비 15% 이상 하락한 매물을 급매물로 정의하고 표로 정리해서 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지난 글에서도 15% 이상 하락한 매물을 마을별로 정리하나 한두 곳 밖에 없어서 결국 급매물 정리를 포기하고 해당 마을 아파트 전체 시세를 올려드렸었습니다.

 

이번 수내동 푸른 마을도 마찬가지로 급매물이 없습니다.

실거래가 최고가 대비 15% 이상 하락한 매물이 2건이 있는데, 두건 모두 1층 매물입니다.

즉, 중층 기준 수내동 푸른 마을 아파트에서 실거래가 최고가 대비 15% 이상 하락한 매물은 이제 없습니다.

 

 

의표를 보면 푸른 마을 쌍용아파트 32평과 38평에서 실거래가 최고가 대비 15% 가 넘는 매물이 있다고 정리되어 있는데, 말씀드렸듯이 1층 매물입니다.

 

오늘도 매수 문의 분의 전화는 오는데, 일부는 상승한 가격을 인정하고 매수 움직임을 보이고,

또 다른 분들은 좀 더 기다리면 하락을 하지 않겠느냐고 말씀을 하시면서 기다리시겠다고 합니다.

 

지금 매수를 하시는 것도 부담스럽지만, 매수를 뒤로 미는 것도 너무 부담스럽습니다.

지금 분당 부동산 분위기는 소형만 거래되다가 그 범위가 점점 위로 올라가고 있는 중입니다.

이러한 분위기를 간략하게 다른 블로그에 언급을 했었는데, 아래 링크를 첨부합니다.

감사합니다.

 

 

https://blog.naver.com/hesperuslove/223153982879

 

팔사의 전성시대

우리가 흔히 이야기 하는 국민평형은 전용면적이 84m2 이하인 평형을 이야기 합니다. 따라서 84m2 에 대해...

blog.naver.com

 

반응형

댓글